삼성전자 'TV플러스' 무료 영화·웹드라마 신규 채널 편성
상태바
삼성전자 'TV플러스' 무료 영화·웹드라마 신규 채널 편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TV플러스' 무료 영화·웹드라마 신규 채널 편성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삼성전자는 연말을 맞아 'TV플러스' 영화∙웹드라마 채널을 새로 편성한다고 14일 밝혔다.

TV플러스는 삼성 스마트TV로 인터넷을 통해 각종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가상 채널 서비스다. CJ E&M, EBS, JTBC 등 TV 프로그램 위주의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삼성전자는 TV 플러스 콘텐츠의 다양성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15일부터 콘텐츠유통업체 KTH와 파트너십을 맺고 영화·웹드라마 전문 채널인 '플레이 테마 영화'와 '플레이 웹드라마'를 새로 선보인다.

플레이 테마 영화 채널에서는 장르, 이슈, 감독, 주연 배우 등 연관 카테고리 별로 테마를 구성해 요일마다 다른 주제의 영화를 월 80편 이상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 로맨스 코미디, 공포,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뿐 아니라 '공모자들',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 '미드나잇 인 파리' 등 개봉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국내∙외 영화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플레이 웹드라마 채널은 인기 웹툰∙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 드라마 전문 채널이다. 네이버 TV 캐스트, 유튜브에 서비스된 인기작 등을 중심으로 편성됐다.

'질풍기획', '출출한 여자 시즌 1, 2', '불멸의 여신' 등 20개 작품을 선보이기로 했으며 20개 작품 중 요일마다 1가지 작품을 전편 방영하는 특별 구성도 마련했다. '긍정이 체질' 등 삼성이 자체 제작한 총 4편의 웹드라마도 서비스에 포함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TV플러스가 신규 채널을 개편하며 새로운 영역의 서비스로 확장됐다"며 "온 가족이 삼성 스마트TV와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