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에잇세컨즈, '슈퍼 세일' 최대 60% 할인
상태바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슈퍼 세일' 최대 60% 할인
  • 이보미 인턴기자 lbm929@daum.net
  • 기사출고 2016년 12월 14일 14시 0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보미 인턴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는 오는 15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올해 가을겨울 시즌 대표 상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판매하는 '슈퍼 세일'(Super Sale)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는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 인기를 끌었던 가수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비롯해 의류는 물론 가방, 슈즈, 머플러, 비니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들로 풍성하게 준비했다.

특히 지난 12일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행사 상품들을 미리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서 주문한 상품은 행사 시작일인 15일부터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슈퍼 세일은 전국 34개 매장과 SSF샵·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아울러 에잇세컨즈는 온·오프라인 연계 구매 서비스를 강화했다. 명동강남가로수길점 등 주요 매장에서는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업·반품·교환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구입한 상품을 매장에서 입어보고 사이즈나 컬러가 맘에 들지 않으면 교환할 수도 있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경기 불황과 국가적인 이슈로 인해 소비 침체가 장기화되고 있지만 따뜻한 연말 연시를 맞이하자는 의미에서 슈퍼 세일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