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CJ오쇼핑, 4일 하루 연말특집 기획전 진행
상태바
쿠쿠전자-CJ오쇼핑, 4일 하루 연말특집 기획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전자-CJ오쇼핑, 4일 하루 연말특집 기획전 진행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쿠쿠전자(대표 구본학)은 오는 4일 하루 CJ오쇼핑과 함께 'IH밥솥&전기레인지 1200만대 돌파 기념' 연말결산 1등 특집전을 진행한다.

3일 쿠쿠전자에 따르면 이번 특집전은 인덕션히팅(IH) 기술력이 적용된 쿠쿠전자 밥솥과 전기레인지의 판매가 1200만대를 돌파한 기념으로 마련됐다. 전기밥솥, 전기레인지, 매트리스 등 쿠쿠전자 대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오전 7시50분부터 쿠쿠만의 디지털제어 기술로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빠르고 고르게 요리가 완성되는 전기레인지가 최대 56만9050원에 할인판매된다. 셰프세트 스텐냄비 3종이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된다.

이어 오후 1시40분과 저녁 8시25분에는 2기압 IH밥솥의 판매가 시작된다. 초고압 2기압 기술, 풀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시킨 상품으로 최대 39만7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구매자에게는 네오플램 홈세트 28P 식기가 추가로 제공된다.

오후 4시5분부터는 85분간 이탈리아의 명품 침대브랜드 팔로모 블루텍스 매트리스 렌탈 방송이 진행된다. K(킹), Q(퀸), SS(슈퍼싱글) 3가지 구성으로 2만6900원~3만1900원에 60개월 납부 방식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날 렌탈을 등록한 소비자에게는 라츠 침구청소기가 증정된다.

ARS를 통한 특집전 제품을 주문하면 전기레인지 3만원, 밥솥 2만원, 일시불의 경우 2만원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카드로 결제 시 5%의 중복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경품 추첨을 통해 쿠쿠전자 안마의자(CMS-C10DB)가 방송 회차당 4번에 걸쳐 5대씩 총 20명에게 증정된다. 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쿠쿠몰 할인쿠폰 20%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쿠쿠전자 대표 상품을 보다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추가 선물 증정의 혜택까지 알찬 쇼핑으로 더욱 즐겁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