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인기 가전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인기 가전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 이보미 인턴기자 lbm929@daum.net
  • 기사출고 2016년 12월 01일 17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보미 인턴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인기 가전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아듀 2016' 총결산 세일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제품 할인과 더불어 무이자할부, 캐시백, 중고보상 특가전 등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올 한해 동안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 36종을 선정해 TV는 최대 40%, 냉장고는 최대 35%, 드럼세탁기는 최대 25%, 김치냉장고는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밥솥은 최대 44%, 청소기는 최대 30%, 난방기기는최대 50%, 전기렌지 최대 50%, 가습기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다.

여기에는 삼성전자, LG전자, 대유위니아, 동부대우전자, 쿠쿠전자, 쿠첸, 다이슨 등 인기 가전제품 제조사의 다양한 제품이 마련됐다.

카드사별로 추가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하나카드로 100만원 이상 제품 구매하면 24개월 무이자 혜택과 더불어 10만원 상당의 캐시백을 증정하며 삼성카드·신한카드로 행사제품 중 2가지 이상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 금액대별 최고 1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고객이 밥솥,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믹서기, 청소기 등 소형 폐가전제품을 전자랜드 매장에 반납 후 행사제품을 구매하면 중고보상 마일리지도 증정하는 '소형가전 중고보상 특가전'도 함께 진행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인기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라며 "필요했던 제품이 있다면 전자랜드 매장에 방문해 편안하게 살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