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IoT 시장 선도 위해 'ICT 전략실' 신설
상태바
코웨이, IoT 시장 선도 위해 'ICT 전략실' 신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IoT 시장 선도 위해 'ICT 전략실' 신설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자사 IoT(사물인터넷) 솔루션 'IoCare' 가속화를 위한 내∙외부 IT 정보 통합 조직 'ICT 전략실'을 신설했다고 30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신설은 고객 기반의 IoT 서비스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단행됐으며 코웨이 IoT 서비스를 제품의 보조적 서비스를 넘어 케어 솔루션 본연의 가치로 만들기 위함이라고 코웨이는 설명했다.

코웨이는 내부 IT 정보기술과 외부 정보인 실내∙외 공기질의 변화, 날씨, 물의 음용량 등을 유기적으로 결합∙운영해 환경가전 뿐 아니라 화장품에서도 진일보된 IoCare 케어 솔루션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 코웨이는 이번 신설된 ICT 전략실의 수장으로 경력 23년차 안진혁 상무를 영입했다. 안진혁 상무는 CJ 오쇼핑, SK 커뮤니케이션즈 등에서 IT 솔루션 업무를 담당했다.

업계에서는 다양한 IT 비즈니스 경력과 국내 및 다양한 해외 IT 서비스 운영 경력을 보유한 추진력 있는 업계 리더로 평가받고 있다.

코웨이 안진혁 ICT 전략실장은 "코웨이는 국내 환경가전 업체 중 최초로 IoT 기술을 도입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회사"라며 "쉽고 편리한 IT 기술이 접목된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고객 케어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