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지문인식 등 편의기능 고루 갖춘 '갤럭시 On7'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지문인식 등 편의기능 고루 갖춘 '갤럭시 On7'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지문인식 등 편의기능 고루 갖춘 '갤럭시 On7' 출시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삼성전자는 메탈 프레임에 강화유리 소재를 채용한 5.5형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On7'을 국내 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1.6GHz 옥타코어와 3GB 램을 탑재한 갤럭시 On7은 외장 메모리로 최대 256GB까지 용량을 확장할 수 있으며 블랙, 골드 색상의 16GB 모델로 39만9300원에 출시된다.

갤럭시 On7은 5.5형(138.8mm)의 대화면에 8mm의 두께와 부드러운 유선형 디자인으로 탁월한 그립감을 자랑한다.

후면 1300만 화소, 전면 800만 화소의 카메라에 전후면 F1.9 조리개로 어두운 곳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며 뷰티 모드로 사진 보정 애플리케이션 없이 만족스러운 셀프 카메라 촬영을 할 수 있다.

또 최대 120도 화각의 '와이드 셀프 샷'으로 배경과 여러 명의 사람들을 1장의 사진에 모두 담을 수 있으며 홈 버튼을 연속으로 2번 눌러 순간을 빠르게 포착하는 '퀵 카메라'기능도 지원한다.

갤럭시 On7은 쉽고 안전한 지문 인식 기능으로 화면 잠금 해제나 삼성 계정 인증이 더욱 편리해졌으며 33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On7은 세련된 메탈 디자인과 밝고 또렷한 고성능 카메라, 안전한 지문인식까지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주요 기능들을 모두 갖춘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