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2016년형 '코드 없는' 공기청정기 2종 출시
상태바
쿠쿠전자, 2016년형 '코드 없는' 공기청정기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전자, 2016년형 '코드 없는' 공기청정기 2종 출시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쿠쿠전자(대표 구본학)는 공기청정 기능을 강화한 공기청정기 '인앤아웃 에어 코드리스'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쿠쿠전자에 따르면 신제품 2종(AC-12ZHCL10FW, AC-12YCL10FW)은 선이 없는 무선 타입의 공기청정기로 강력한 공기청정기능에 기능성 필터 장착으로 황사∙유해가스 제거 기능을 향상 시켰다. AC-12ZHCL10FW에는 자연가습 기능이 추가로 탑재됐다.

AC-12ZHCL10FW는 실내 습도 조건에 따라 가습량이 조절되도록 설계돼 자연 가습을 통해 분출된 미세 물 입자가 실내 공간을 건강 습도인 40~60%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무선 기기에 대한 수요가 점차 확대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에 장착된 코드를 제거해 거실, 아이 방, 주방 등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공간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공기청정기에 내장 배터리가 탑재돼 어댑터를 연결해 충전 단자부에 꼽아 충전 후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다. 3시간 충전으로 최대 약 8~10시간 동안 코드 없이 사용 가능하며 4단계 배터리 잔량 표시로 공기청정기의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필요사용환경에 따라 장착이 가능한 기능성 필터를 장착할 수 있도록 해 황사 또는 새집으로 이사했을 때 발생되는 유해가스를 제거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들은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CA마크를 인증 받았으며 AC-12ZHCL10FW의 경우 가습성능에 대한 HH마크도 획득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2016년형 쿠쿠 공기청정기는 본연의 공기청정 기능을 강화하고 공인기관의 검증을 완료했으며 무선시스템도 적용했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안전성과 성능 그리고 편리함까지 갖춰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생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