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5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상태바
쿠쿠전자, 5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전자, 5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쿠쿠전자(대표 구본학)는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SQ)을 5회 연속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쿠쿠전자에 따르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은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2001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인증제도다.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 심사과정을 통해 서비스품질∙고객만족도가 우수한 기업이 선정되며 3년마다 재심사가 진행된다.

지난 2005년 밥솥업계 최초로 인증을 획득한 쿠쿠전자는 밥솥을 포함한 정수기 등 모든 제품이 서비스품질을 인정받으며 11년간 인증을 유지하게 됐다.

쿠쿠전자는 전국 150여 개의 서비스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주방가전, 렌탈가전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형가전 최초로 찾아가는 '위(We)서비스' 시행을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쿠쿠 출장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이번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5회 연속 인증은 소비자감동∙행복을 위해 힘써온 뜻 깊은 결과"로 "고객 서비스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만큼 이후에도 더욱 큰 사명감을 갖고 고객을 최고로 만족 시킬 수 있는 고품질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