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랑방스포츠·타임옴므 '다운' 신상품 출시
상태바
한섬, 랑방스포츠·타임옴므 '다운' 신상품 출시
  • 이보미 인턴기자 lbm929@daum.net
  • 기사출고 2016년 11월 15일 10시 3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보미 인턴기자] 한섬이 운영하는 타임옴므와 랑방스포츠 등 남성복 브랜드가 '다운' 신상품을 대거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랑방스포츠는 단품으로도 착용이 가능하지만 추운 날씨에 코트 같은 외투 안에 이너로 착용 가능한 초경량 다운과 경량 다운을 20여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랑방스포츠는 지난 2014년에 한섬과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이 공동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현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등 주요 백화점에 총 8개 매장에 입점돼 있다.

이번 시즌 랑방스포츠 다운 모든 상품은 구스 소재가 사용돼 가벼운 착용감과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 웰딩 다운 기법과 활동성이 높은 신체부위에 스트래치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과 활동성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웰딩(WELDING) 다운 기법은 고온으로 접착하는 무봉제 접합 방식을 뜻한다. 경량 다운 제작에 주로 사용된다. 디자인적으로 깔끔한 외관을 보여주는 동시에 봉제선을 따라 물기가 스며들거나 다운이 새어 나오는 현상을 막아준다.

아울러 타임옴므가 선보이는 다운 상품은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대표적으로 캐시미어 혼방 울 소재가 들어간 다운 아이템은 방풍·방수 기능과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 '로로피아나'사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프리미엄 헝가리산 구스를 적용해 보온력과 경량감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절개와 변형 퀄팅등 고급 봉제 기술을 적용해 다양한 디자인의 다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한섬 관계자는 "지난 2014년 겨울부터 코트·아우터류가 중점 판매가 된 만큼 올해는 새로운 복종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높다고 판단해 다운 상품군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