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 출시
상태바
더페이스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 출시
  • 이보미 인턴기자 lbm929@daum.net
  • 기사출고 2016년 11월 08일 14시 5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보미 인턴기자] 더페이스샵은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Dr.Belmeur)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닥터벨머는 피부 전문가를 뜻하는 '닥터'(Dr.)와 '아름다운'(Belle), '기분'(Humeur)의 합성어다. 순한 원료와 안심 처방을 더한 제품이란 의미를 담았다.

주요 성분으로 피부 구조와 유사한 식물 유래 성분을 담은 피부 고민별 맞춤 포뮬러(Skin-sync Rx™)를 적용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보습막 및 피부 장벽 형성에 도움을 준다. 

파라벤, 벤조페논-3, 탤크 등 유해 의심 성분은 전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쳤다.

이 제품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데일리리페어'와 유수분 밸러스를 맞춰주는 '클래리파잉' 등 두가지 라인을 나왔다.

데일리리페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아토 솔트 크림'에는 사해소금이 함유돼 있다. 이 제품은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을 완화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이외에도 데일리리페어 라인 제품에는 블레미쉬 밤 쿠션 등이 있다.

클래리파잉 라인의 대표 제품인 '스팟 진정 앰플'은 베타글루칸, 청피추출물 등을 담았다. 피지 분비 케어와 유수분 밸러스 유지에 도움을 줘 미감해진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이 라인 제품에는 버블 폼 클렌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스팟 패치 키트 등이 있다.

브랜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페이스샵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닥터벨머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데일리리페어 클렌징 워터 100ML와 수딩 거즈 마스크 시트 1매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데일리리페어 스타터 키트 본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