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현대H몰' 잡화·향수 등 겨울 상품 기획전
상태바
현대백화점 '현대H몰' 잡화·향수 등 겨울 상품 기획전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10월 28일 08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현대H몰' 잡화·향수 등 겨울 상품 기획전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현대백화점은 그룹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코치(Coach) 단독 세일전, 펜할리곤스 1+1 기획전 등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가방, 지갑, 스카프 등 코치 브랜드의 아이템 약 200여개를 선보인다. 최대 50% 할인과 더불어 상품별로 최대 6%를 깜짝할인해 판매한다. 사은품으로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블랙 라지 집 케이스를 재고 소진시까지 제공한다.

'코치 프레리 사첼 인휩래쉬 레더백'을 기존가 90만원에서 할인해 혜택가 31만 9600원에, '코치 아코디언 집 월릿'을 기존가 43만원에서 할인해 혜택가 17만 8600원에, '코치 플로럴 패치워크 오블롱 스카프'를 기존가 39만원에서 할인해 혜택가 11만 2800원에 각각 내놓는다.

'펜할리곤스 향수 1+1 기획전'도 병행한다. 영국 왕실이 인증한 '펜할리곤스'는 베르가못, 자스민과 같은 식물과 다양한 꽃들을 원료로 한 150여년의 블렌딩 노하우로 향기의 명작이 된 고품격 향수 브랜드다.

행사기간동안 블렌하임 부케, 블루벨, No 33, 오렌지 블로썸 등 펜할리곤스 향수 100ml를 구매할 경우 정품 향수를 추가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주 최저기온이 1도까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겨울 의류 판매 뿐만 아니라 잡화, 화장품, 향수 등도 계절에 맞게 코디할 것으로 보고 있다"며 이 외에도 비너스 타이즈 특별전, 코오롱 스포츠 상품전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