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내달 22일 'NAVER CONNECT 2017' 개최
상태바
네이버, 내달 22일 'NAVER CONNECT 2017' 개최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10월 25일 14시 4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내달 22일 'NAVER CONNECT 2017' 개최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는 내달 22일 광고주, 스몰비즈니스 사업자, 스타트업 등을 대상으로 'NAVER CONNECT 2017'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행사가 향후 서비스 전략을 발표하는 자리였다면, 올해 NAVER CONNECT는 네이버 플랫폼의 주요 주체인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연결을 통해 빚어내는 새로운 가치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된다.

김상헌 대표는 오프닝에서 네이버 사업의 본질이 연결을 통해 가치를 창출해내는 것이며, 사업 파트너들과도 연결을 통해 함께 사업에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내고 사업의 가치를 더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한다.

이어 한성숙 신임대표 내정자가 스몰비즈니스와 창작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네이버 플랫폼의 현재 성과와 미래 청사진에 대해 소개하는 키노트 세션을 가질 예정이다.

특별 세션으로 스몰비즈니스의 대표들이 네이버 플랫폼과 함께 만들어 가고 있는 성장 스토리를 준비했다.

참석자들이 실질적으로 내년도 사업 방향에 참고할 수 있는 네이버의 비즈니스 서비스와 플랫폼의 전반적인 변화에 대한 소개는 최인혁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총괄 부사장이 맡는다.

아울러 이건수 플레이스셀 리더, 이일구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비즈검색상품 리더, 이상철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비즈컨텐츠 리더가 각 분야별 상세한 전략과 방향성을 발표한다.

행사 참여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NAVER CONNECT 2017 공식 페이지(http://saedu.naver.com/conf2017/intro.nhn)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등록은 무료이며, 당일 현장 등록은 불가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