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레드 200ml 출시…"가볍고 경쾌한 반전"
상태바
조니워커, 레드 200ml 출시…"가볍고 경쾌한 반전"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10월 25일 14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니워커, 레드 200ml 출시…"가볍고 경쾌한 반전"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세계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200ml 소용량 제품을 출시, 위스키 대중화를 선언했다.

해당 제품은 최근 캠핑과 피크닉 등의 야외활동 인구 증가와 더불어 가파르게 늘어나고 있는 1~2인 가구의 혼술, 홈술 트렌드를 직접 겨냥했다.

8000원대 가격과 200ml 소용량으로 편의점과 인근 마트에서도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상대적으로 비싸고 접하기 어려운 술로 인식돼 온 기존의 위스키 이미지를 탈피하고 용량과 가격 부담을 낮춰 위스키 대중화에 역할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 된다.

이번에 소개되는 200ml 소용량은 조니워커 레드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와 레몬시럽을 함께 제공하여 조니워커 레드를 보다 가볍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알찬 패키지로 구성됐다.

위스키를 좋아하는 소비자는 원액 그대로 그냥 즐길 수도 있고 함께 포장된 레몬 시럽을 섞어 조니레몬, 조니진저 등 쉽게 칵테일을 만들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조길수 대표는 "디아지오코리아는 국내 소비자들이 위스키를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새로운 주류문화를 제안하기 위해 노력해 왔."며 "이번 소용량 조니워커 레드의 출시가 기존의 위스키가 지닌 어렵고 부담스럽다는 이미지를 털어내고 위스키 대중화를 위한 첫 걸음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는 위스키 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200ml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패키지는 편의점 기준 소비자 가격 8400원이다. 전국 편의점과 할인 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