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치즈, 건강한 자연치즈 '리코타 치즈' 출시
상태바
매일유업 상하치즈, 건강한 자연치즈 '리코타 치즈' 출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10월 25일 14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건강한 자연치즈 '리코타 치즈'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는 누구나 집에서도 간편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자연치즈 제품인 '리코타치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리코타 치즈는 치즈 제조 시 우유에서 나오는 영양이 풍부한 유청으로 만드는 이탈리아 정통 치즈로 부드럽고 담백한 풍미가 특징이다.

최근 여러 외식 업체들이 샐러드를 비롯해 다양한 요리들에 활용하면서 20~30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나 집에서도 즐겨 먹기에는 그 동안 번거로움이 많았다.

부드러운 크림치즈 형태로 보관이 편리한 컵 패키지에 들어가 있어 샐러드와 파스타 요리, 디저트 과자 등에 쉽게 활용할 수 있다. 치즈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있으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100% 국산 원유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다. 또한 색소와 방부제 및 안정제 무첨가로 성인은 물론 어린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건강한 자연치즈라는 평가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관계자는 "급증한 외식소비와 홈 쿠킹 열풍으로 치즈에 대한 인기도 높아져 상하치즈는 다양한 종류의 치즈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리코타 치즈는 기존 수입제품 위주로 형성된 리코타 치즈 시장에서 신선한 국산 100% 원유, 유청, 유크림으로 만들어 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으로, 평소 집에서도 리코타치즈 샐러드 등 다양하게 즐겨 먹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상하치즈의 리코타치즈는 할인마트와 백화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5400원, 제품 용량은 200g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