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신상품] NH농협손보, 온 가족 보장 운전자보험 '승부수'
상태바
[클릭! 신상품] NH농협손보, 온 가족 보장 운전자보험 '승부수'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10월 25일 14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 보험·카드 신상품…티머니카드 스마트밴드에 '쏙'

올해 보험업계에서는 자율경쟁 체제 도입으로 각종 신상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업계 최초' 타이틀을 내세운 상품을 출시하며 '배타적 사용권' 획득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수수료 인하' '무서명 거래 확대' 등 패러다임 변화를 겪고 있는 카드업계에서도 핀테크 기술을 접목하거나 소비자 유형별 혜택을 탑재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는 매주 출시되는 신상품 중 소비자들이 놓쳐서는 안될 혜택을 비교해 소개한다. [편집자주]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이 창사 이래 최초로 운전자보험을 내놨다. 이윤배 대표가 1호 가입자로 나서며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B손해보험은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면서 온라인상품 7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차별화된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 인터넷보험 시장에서 확고한 2위에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에 특화된 상품을 내놨다. 대중교통 등 생활 밀착영역은 물론, 카페∙쇼핑∙문화 영역에서의 혜택이 눈에 띈다.

◆ "1명만 가입해도"…농협손보 '프리미어 운전자보험'

NH농협손해보험(대표 이윤배)은 가족 중 1명만 가입해도 가족 운전자 모두 보장되는 '무배당 NH프리미어운전자보험'을 출시했다.

농협손보에 따르면 이 상품은 가족 중 1명만 가입하면 가족 운전자 모두 부상치료비, 벌금비용, 변호사 선임비용, 사고처리 지원금 등을 보장받을 수 있다.

급증하는 고령운전자의 사고를 대비해 가입연령을 80세까지 확대하고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자가용 운전자뿐 아니라 영업용 운전자도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자동차 정기검사비용으로 2년마다 5만원씩 만기까지 지급한다.

자동차 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진단비∙수술비∙입원비 등 양방치료와 약침∙한방물리요법 등 한방치료까지 보장받을 수 있게 했다.

◆ KB손보, 온라인 상품 7종 추가…리뉴얼까지 '눈길'

KB손해보험(사장 양종희)은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브랜드인 'KB매직카다이렉트'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온라인에서 가입 가능한 7종의 보험상품을 추가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은 기존 3개 상품 외에도 개인소유 이륜차보험과 법인소유 자동차∙이륜차보험, 장기 실손보험, 골프보험, 여행보험 등 7종의 상품을 가입할 수 있다.

KB손보는 상품 추가와 함께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이퀄라이저 기능을 구현해 소비자가 직접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 할인율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블랙박스와 자녀 유무, 주행거리와 대중교통 이용액 수준 등에 따라 높아지는 할인율을 바탕으로 최대 60.5%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 KB국민카드, 2030 특화 '청춘대로 매니아i카드'

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는 최신 트렌드을 이끄는 20~30대 소비자들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청춘대로 매니아i카드'를 출시했다.

교통∙이동통신∙주유 등 생활 밀착 영역은 물론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카페∙쇼핑∙문화 영역에서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버스∙지하철∙택시 요금 5% △SKT∙KT∙LGU+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금액 5%를 각각 월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립해 준다.

SK∙GS주유소를 이용할 때는 리터당 100원을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와 함께 카페, 쇼핑, 문화 영역 이용금액의 10~20%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KB국민 애플리케이션카드 'K-모션' 내 온∙오프라인연계(O2O) 서비스 존인 '플러스 O2O'를 통해 제휴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용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 "손목으로 띡" 티머니카드 스마트밴드에 '쏙'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이씨글로벌과 손잡고 스마트밴드에 티머니 결제 기능이 탑재된 '뱅 X7'을 내놨다.

이 상품은 기존 스마트밴드가 구현하지 못했던 터치식 결제 기능을 스마트밴드 최초로 구현해 냈다.

티머니 결제 기능을 탑재해 전국 어디에서나 대중교통 뿐만 아니라 편의점, 패스트푸드, 카페 등 전국 8만여 티머니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우수한 방진, 방수 등급을 자랑하며, 스마트밴드 본체에 내장된 USB 단자를 PC나 충전기에 바로 꽂아 충전할 수 있다.·

특히 0.96인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와이드 터치스크린을 사용, 현재 시간은 물론 모바일 메시지, 운동량, 수면 리듬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