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복인 KT&G 사장, 수능 격려 '손편지' 화제 "인생이라는 마라톤…"
상태바
백복인 KT&G 사장, 수능 격려 '손편지' 화제 "인생이라는 마라톤…"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10월 24일 10시 5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복인 KT&G 사장, 수능 격려 '손편지' 화제 "인생이라는 마라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내달 17일 대입 수능에 응시하는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응원에 나서 이목을 끌고 있다.

KT&G는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길 기원하는 백복인 사장의 격려편지와 함께 수험생활 막바지 지친 체력 회복 등을 위해 '정관장 아이패스' 제품을 수험생 235명에게 전달했다.

백복인 사장은 "지난해 수능을 치른 아들의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지켜봤다"면서 "인생이라는 긴 마라톤에서 시작점에 서 있는 수험생 여러분의 아름다운 꿈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수험생 자녀를 둔 KT&G 한 직원은 "수능 준비에 애쓰고 있는 딸에게 살뜰히 챙겨주지 못해 미안했었는데 회사가 내 가족처럼 신경써줘서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지난 3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 174명에게 백 사장은 직접 작성한 축하카드와 학용품 세트를 건네며 격려했었다.

KT&G 관계자는 "구성원들의 만족과 가정의 행복이 결국 회사 발전의 원동력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가족친화경영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