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 따뜻하게 즐긴다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 따뜻하게 즐긴다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10월 24일 08시 4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 따뜻하게 즐긴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내달 1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차갑게 내린 '콜드브루' 커피를 따뜻하게 마실 수 있도록 세계적인 바리스타 찰스 바빈스키와 제품 개발 과정을 거쳤다. 원두부터 로스팅, 제형까지 기존 제품과 차별을 뒀다는 게 한국야쿠르트 측의 설명.

신제품은 콜드브루 추출 원액을 담은 '액상 스틱형' 커피다. 국내 최초로 로스팅 날짜를 새긴 커피로 기존 제품 대비 휴대성을 높였다. 신맛은 줄여 보다 마일드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는 로스팅 스티커도 기존 파란색에서 따뜻함을 상징하는 빨간색으로 바꿔 제품의 특징을 시각화했다.

아메리카노는 물론, 우유를 넣어 호주식 라떼인 플랫화이트 등 핫(Hot) 커피 레시피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합성 착향료, 합성 첨가물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콜드브루' 고유의 깊은 맛과 향, 신선함은 유지했다.

가격은 6포 1세트 기준 3000원으로 개별 제품 용량은 12mL다. 제품 문의와 주문은 가까운 야쿠르트 아줌마와 대표전화(1577-3651) 또는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펼친다.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고 제품 체험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 중 선착순 2만 명에게는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 1세트(6개)를 증정한다.

12월 15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이벤트, 로스팅 스티커 모으기 등에 참여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과 디즈니 캐릭터 다이어리, 모바일 문화상품권, 모바일 영화 관람권등 경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www.yakul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따뜻하게 마셨을 때 최상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개발해 '레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하는 신선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사랑과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