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이온진동 마사지 지니 genie
상태바
피부 이온진동 마사지 지니 geni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들의 최대의 고민? 바로 주름과 탄력,모공에 대한 고민이 아닐까 싶어요.

tv연예인들은 나이를 거꾸로 먹는 걸까요?

10년전 필름속에 그녀들보다 지금의 모습이 더 이쁘고 어려보이곤 하거든요.

도무지 나이 먹지 않는 그녀들....... 무슨 회춘의 비결이 있는 걸까요?   아마도 그 회춘 비결은 꾸준한 그녀들만의 특별한 관리와  함께 여러가지 피부관리 노하우 덕분일 거란 생각이 드네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효과적인 방법으로는 지속적으로 피부관리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일테죠.

그러나 대부분 여성들은 직장과, 가사, 관리비용 등으로 인해 좋은 화장품,여유 있는 피부관리가 현실적으로 거리가  멀죠.

피부 관리실에서 직접 관리를 받으면 좋겠지만 비용부담도 크고.......ㅜㅜ

요즘엔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홈에스테터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것 같네요.

집에서 간편하게 그리고 비용부담도 적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

바로 홈에스테터 제품 genie 지니를 소개해드릴게요. 

 

genie~ 

"주인님 어떤 소원을 들어 드릴까요?" 하고 펑~하고 나오는 덩치 큰 지니 기억하시죠?

이름도 넘 꼭 맞게 지어진 것 같아요. ^^

 

피부 마사지 지니 genie는 5분 간의 마법같은 피부관리 제품으로  새로운 개념의 이온,진동에 의한 클렌징 및 영양공급  마사지를 해주는 제품이랍니다. 피부관리 뿐만 아니라 두피관리도 할 수 있는 제품이라죠.

 







 


 

 

 

 

 

 

 

 

 

 

 

 

 

블랙박스안에 이중포장이 되어 있는 지니~ 포장 디자인도 무척이나 깔끔하더라구요.

외관 박스를 하나 벗겨내면 화이트로 된 두꺼운 케이스에 가지런하게 담겨져 있답니다.

지니는  마치 호리병을 형상화한 모양인데 6가지 컬러 디자인이 있더라구요. 

 

 ▲ 피부이온 마사지기 genie/ 비비에스케어

 




어떤 제품이 왔을까 무척이나 궁금했는데 박스를 열어보니 pink 컬러가 들어있네요.

개인적으로 핑크가 참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제 마음을 어찌 알았을까요? ^^

 

맨 위분에 마사지 스틱이 보이고 메인바디가 보이는데 앞쪽에 한개의 전원버튼이 있고 뒷부분에 DC잭을 연결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메인바디와 베이스 바디 연결부위를 가볍게 열면 베이스 바디 부분에 DC코드와 마사지 볼 악세서리가 있습니다.

 

지니는 사용과 보관이 용이한 바디 일체형으로 감성 디자인으로 마치 작은 호리병 모양으로 나왔어요. 요걸 문지르고 있으면 갑자기 지니가 펑~ 하고 나올려나요? ^^

 




제품 본체,AAA 배터리 3개, 사용설명서 그리고 BASE BODY에  액서사리 3개,전원공급선이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은 무척이나 간단해보이죠.

 

▲ BASE BODY (액세서리 및 DC 코드 보관함) /전원공급선과 액세서리가 3개 포함되어 있어요.

 

제품 설명서에는 지니제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구조 & 명칭,사용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나와 있어요.

 

워낙 모드 작동 방법이 쉽고 모드 방식이 간단해서 쉽게 익힐 수 있답니다. 단지 피부 이온 마사지를 사용시 각 모드별로 마사지 매직스틱을 사용하는 방법만 익히면 될 듯 싶어요.


▲피부 이온마사지 genie/ 구조 및 & 명칭 

 



 

지니의 BASE BODY 부분을 열어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보겠습니다.

 

메인바디를 보면 배터리 커버가 보이죠. 배터리 커버를 열고 구성품에 들어있는 배터리3개를 넣어주면 됩니다.

 

 

 

 

 

 

 

 

 

 

 

 

 

 

 

 

 

 

BASE BODY에는 액세서리 및 DC코드가 들어있답니다.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서 요런 악세서리 하나도 보관이 쉽고 잊어버릴 염려가 없다는 점이에요.

건전지를 넣고 DC잭을 연결해 주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DC 잭을 연결한 모습/매직 스틱 윗부분과 본체 메인바디에 DC잭 연결  

 

 

지니 본체 맨 윗부분에 있는 매직스틱은 터치센서와 마사지 스틱 부분이 있어요.  본체를 잡고 손잡이를 지긋이 힘을 주어 뽑아서 본체에서 분리해주면 됩니다.

 

바로 요 매직스틱이 이온과 진동 기능을 동시에 작동해 피부마사지를 해주는 거에요.

효과적인 영양공급을 위해 24K 골드 도금을 해서 피부건강까지 생각했다죠. 요즘 금값 무지 비싼데 지니도 24K 골드로 옷을 해 입었네요. ^^

  

 

▲DC잭 연결해서 전원 버튼 눌러 작동하기/ 모드별 선택(클렌징 모드/영양공급모드/진동사용모드) 

버튼을 눌러주면 누르는 횟수에 따라 모드별로 선택이 달라진답니다. 그리고 녹색,황색,적색 세가지 램프가 켜지도록 했어요.

 

 

▲비비에스케어/지니 

 

우리집에 오자마자 반가운 마음에 가볍게 개봉기만 올려봅니다.

집에서 피부관리를 할 수 있고, 매직스틱으로 쉽고 빠르게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를 편하게 할 수 있는 지니와 함께 앞으로 사용 후의 변화를 보여드릴게요.

 

소원을 들어 주는 지니 geine가 갑자기 펑 ~ 하고 나타나서 "주인님, 소원을 들어드릴까요?"하고 물으면 어떤 대답을 하고 싶으신가요?

 

저는 피부마사지 genie에게  탄력있고 주름없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달라고 기도해 볼래요.

 

 

--------------------------

출처 : 하늘채 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ng2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