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겨울학기 문화센터 수강생 모집
상태바
롯데마트, 겨울학기 문화센터 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유진 기자] 롯데마트는 송파점, 수지점 등 전국 63개 문화센터에서 겨울학기 강좌 수강 신청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12월 7일까지 접수하는 이번 겨울학기 강좌는 점포별로 약 350~450개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기획 테마 특강, 크리스마스∙연말 가족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강좌를 준비해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 연시를 맞이해 '쿠키 만들기'와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 '프랑스 음식 클래스' 쿠킹 클래스 강좌들이 마련됐다. 인형극, 체험 놀이 등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곧 다가올 김장 시즌을 맞이해 '종가집과 함께 하는 김치 패밀리 대축제', '김치 명장의 김장 담그기' 등 김장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강좌를 준비했다.

여성가족부와 함께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 배우고 준비해야 하는 것을 알려주는 '대한민국 부모학교, 좋은 부모, 행복한 아이' 특강도 마련됐다. 구로점 외 16개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내달 11일과 26일에는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롯데 리테일 아카데미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해 아이들의 학습향상을 위한 '에듀 멘토 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겨울학기 정규 강좌를 신청하는 수강생들에게 선착순 300명까지 초이스엘 각티슈, 맛술 등을 감사 사은품으로 전달한다.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에게는 정규강좌에 한해 1만원 선착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은 수험표를 지참해야 한다.

롯데마트 문화센터 인터넷 홈페이지(culture.lottemart.com)와 모바일 홈페이지(m.culture.lottemart.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전국 63개점 문화센터에서도 오프라인 수강 신청을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