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퀴즈게임 '퀴즈퀴즈' 출시
상태바
넥슨, 모바일 신작 퀴즈게임 '퀴즈퀴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모바일 신작 퀴즈게임 '퀴즈퀴즈' 출시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몬스터플래닛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퀴즈퀴즈'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퀴즈퀴즈는 엔터테인먼트, 과학∙IT, 문화∙예술 등 다양한 주제의 퀴즈를 풀며 상대와 대결하는 모바일 퀴즈 게임이다. 소셜 미디어 계정 연동을 통해 친구들과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며 단순한 조작법과 대중적인 콘텐츠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유저들이 직접 퀴즈를 출제할 수 있는 '퀴즈연구소'를 비롯해 레이스, 아레나, 스피드 모드를 통해 제공하는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와 33종의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을 수집하는 재미도 갖췄다.

넥슨은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내달 30일까지 레벨12를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티켓(5장), 코인(3,000), 캐릭터 박스 티켓 등을 제공한다. 또 공식 카페에 가입 후 카페 별명을 게임 내 캐릭터 명과 동일하게 변경하는 유저들에게 캐릭터 박스 티켓을 전원 지급한다.

퀴즈퀴즈의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layquizquiz)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QuizQuiz.nex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