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EXO와 엑소런 담긴 '엑소런팝티머니카드' 출시
상태바
GS리테일, EXO와 엑소런 담긴 '엑소런팝티머니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유진 기자] GS리테일은 인기 아이돌 가수 엑소 멤버의 사진이 새겨진 '엑소런팝티머니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판매하는 엑소런팝티머니카드는 GS리테일과 엑소런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20만장만 한정 제작된 제품이다. 전국 GS25 오프라인 점포와 GS아이수퍼에서 구매 가능하다.

엑소런은 엑소 멤버들을 캐릭터화 해서 만든 모바일게임이다. 엑소런팝티머니카드에는 멤버 각각의 실제 사진과 게임 캐릭터가 함께 새겨져 있다.

5000원 상당의 엑소런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시리얼 넘버도 포함됐다. 가격은 5000원이다.

GS아이수퍼에서는 멤버 9명의 엑소런팝티머니카드 9장을 한 세트로 구성한 '엑소런팝티머니 풀패키지'를 200세트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1세트 4만5000원이다.

GS리테일은 이번 엑소런팝티머니에 외에도 인피니트, 아이유, 여자친구 등 유명인들과 손잡고 한정판 팝티머니카드를 제작하고 판매해 왔다.

팝티머니카드는 GS리테일의 차별화 된 결제∙적립카드다.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리며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교통카드와 온라인 결제, GS&POINT적립, 해피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결제∙적립 카드로도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