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2030 특화 '청춘대로 매니아i카드' 출시
상태바
KB국민카드, 2030 특화 '청춘대로 매니아i카드'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10월 18일 17시 1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 2030 특화 '청춘대로 매니아i카드' 출시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는 최신 트렌드을 이끄는 20~30대 소비자들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청춘대로 매니아i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국민카드에 따르면 상품명인 '매니아i'는 컬처, 쇼핑, 카페 관련 최신 트랜드에 열광하고 인터넷과 모바일을 활용한 생활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카드는 교통∙이동통신∙주유 등 생활 밀착 영역은 물론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카페∙쇼핑∙문화 영역에서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혜택은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해 제공된다.

우선 이 카드는 △버스∙지하철∙택시 요금 5% △SKT∙KT∙LGU+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금액 5%를 각각 월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립해 준다.

SK∙GS주유소를 이용할 때는 리터당 100원을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와 함께 카페, 쇼핑, 문화 영역 이용금액의 10~20%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업종별로 △카페(스타벅스∙폴바셋∙이디야) △디저트전문점(파리바게뜨∙도레도레)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식품배송몰(마켓컬리∙배민프레시) 이용금액의 10%를 월간 적립한도까지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아울러 △패션(ZARA∙유니클로∙H&M) △미술관(대림미술관∙예술의 전당∙디뮤지엄) △음원사이트(멜론∙지니) 등에서는 20%가 적립된다.

영화∙놀이동산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맥스무비 홈페이지 영화예매 할인 혜택과 에버랜드∙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해외 이용금액의 3%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KB국민 애플리케이션카드 'K-모션' 내 온∙오프라인연계(O2O) 서비스 존인 '플러스 O2O'를 통해 제휴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용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연회비는 국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케이월드 1만2000원, 마스터 1만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