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알레그리, 온라인 캡슐컬렉션 '알레그리 그레이' 첫 출시
상태바
LF 알레그리, 온라인 캡슐컬렉션 '알레그리 그레이' 첫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유진 기자] LF(대표 오규식)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올 가을∙겨울 시즌 최초로 온라인 캡슐컬렉션 '알레그리 그레이'(allegri GREY)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알레그리 그레이는 '어포더블 럭셔리'(affordable luxury)라는 슬로건 하에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남성 고객들을 위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웨어다.

알레그리 본연의 혁신적인 소재와 고감도의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온라인몰 기반 캡슐컬렉션이다.

캡슐컬렉션은 무봉제 고열프레스 방식이 돋보이는 시베리안 구스다운 트렌치, 알레그리 고유의 패턴을 적용한 맨투맨 등의 아이템뿐만 아니라 셔츠, 니트, 팬츠, 재킷, 코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LF몰(www.lfmall.co.kr)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프라인으로는 남성 클래식 패션의 대가로 통하는 남훈 대표가 운영중인 남성 편집숍 '알란스'(ALANS) 논현점에서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알레그리는 온라인 캡슐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LF몰에서 '알레그리 그레이'를 구매한 고객에게 LF몰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가죽 지갑도 준다.

7일부터 한 달 간 LF몰에서 알레그리를 구매한 고객 중 최상위 구매 고객 3명에게는 알레그리의 시그니처 패턴을 프린트한 장갑과 최고급 가죽 클러치를 증정한다.

알레그리 공식 인스타그램(@allegri_official)에서는 해시태그 릴레이 이벤트를 매 달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