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만능 프리미엄유 'CJ 리얼 코코넛 오일'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만능 프리미엄유 'CJ 리얼 코코넛 오일' 출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9월 30일 08시 4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만능 프리미엄유 'CJ 리얼 코코넛 오일'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CJ제일제당은 식용과 미용 등 다양한 용도에 사용할 수 있는 'CJ 리얼 코코넛 오일'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프랑스 프리미엄 오일 브랜드인 '라투랑겔(La tourangelle)'과 협업으로 만든 제품이다.

코코넛 오일은 코코넛 과육을 압착하는 방식으로 만든다. 모유성분 중 하나인 라우르산 등의 중쇄지방산으로 이뤄져 있다.

중쇄지방산은 일반적인 지방 성분과 달리 몸 안에 쌓이지 않고 빠르게 분해되는 것이 특징이다. 코코넛 오일은 보관 온도에 따라 고체 또는 액체 상태로 다양하게 형태가 바뀌어 요리에 식용유나 버터 대신 사용하거나, 다이어트 목적으로 기름 자체만을 먹을 수도 있다.

특히 식물성 기름인 데다가 보습 효과가 뛰어나 피부에 직접 바르는 마사지 오일로 사용하기도 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

CJ제일제당은 해당 제품 출시를 기념해 향기 전문 브랜드 '수향'과 함께 한정판 제품인 '리얼 코코넛 오일x수향' 세트를 선보인다. 온라인을 통해 10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올리브영과 온라인,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만3900원(314ml)이다.

자세한 사항은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백설 식용유 담당 신수진 부장은 "CJ 리얼 코코넛 오일은 CJ제일제당이 엄선한 코코넛 원료와 프랑스 프리미엄 오일 브랜드 '라투랑겔'의 기술력이 더해져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소비자 수요와 생활 트랜드 등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국내 고급유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