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셀프 피부 진단 서비스 '스킨 솔루션' 론칭
상태바
아리따움, 셀프 피부 진단 서비스 '스킨 솔루션'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유진 기자] 아리따움은 건조하고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를 맞이해 피부 고민을 셀프로 측정하고 카운셀링까지 받을 수 있는 고객 체험 서비스 '스킨 솔루션'을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킨 솔루션은 피부, 두피∙헤어, 컬러∙메이크업, 피부체질, 남성피부 총 다섯가지 뷰티 고민에 대해 셀프로 측정 후 정확한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유∙수분만 측정 가능한 일반 피부측정 기기와 달리 수분, 유분, 탄력, 색소침착, 주름, 피부결, 각질, 민감, 피지까지 무려 9가지 피부 고민을 측정해 개인 맞춤 제품 큐레이션까지 가능한 국내 로드샵 최초 제공 서비스다.

가장 큰 특징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5초만에 측정 및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간편한 작동법이다. 원하는 부위를 깨끗하게 클렌징 한 후 간단한 설문을 통해 자신의 피부 고민 현황을 파악하고 측정 부위를 측정기에 대면 된다.

측정을 완료하면 9가지 피부 고민을 '아리따움 피부지수'로 점수화한 측정 결과와 이에 따른 맞춤 솔루션 및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 추천도 바로 받을 수 있다.

스킨 솔루션은 피부 측정용 이외에도 두피헤어 측정용이 따로 있어 각각 용도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자체 UV 소독 기능으로 살균을 실시하여 여러 사람들이 청결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스킨 솔루션 서비스는 현재 전국 아리따움 50개 직영 매장에서 운영 중이다. 내년 말까지 아리따움의 전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