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부산광역시 온라인 프리미엄 특별관 운영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부산광역시 온라인 프리미엄 특별관 운영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9월 28일 08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 부산광역시 온라인 프리미엄 특별관 운영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는 '부산광역시 온라인 프리미엄 특별관'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부산시, 부산경제진흥원과 업무협약을 맺은 이베이코리아는 지역 기업의 온라인 판로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G마켓에서 내달 9일까지 열리는 이번 특별관에는 공모를 통해 선정된 부산 지역 내 창업기업과 협동조합 등 25개 업체가 입점한다. 제품 인증을 받은 신선한 먹거리, 의류, 생활잡화 등 다양하고 질 높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관에서는 멸치, 홍새우, 홍합, 혼합 총 4가지로 구성된 '정성깃든 천연조미료 4종세트'를 기존 가격 보다 35% 할인한 3만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무색소, 무방부제, 무보존료로 만들어진 천연조미료다. HACCP 인증된 시설에서 만들어진 '추억의 납작만두'(300g, 10개입)도 990원 특가에 판매한다. 이외 '무항생제 HACCP 숲속의 유정란'(40구, 2만1000원), '행복나눔협동조합 편백나무 베개'(1만5000원)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전략영업부문 박기웅 전무는 "이베이코리아는 지역 창업인들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해왔다"며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창업기업의 자생력을 높이고 나아가 부산시 지역 사업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