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테이지LIVE, 크라잉넛 등 인디 록밴드 라이브 스페셜
상태바
온스테이지LIVE, 크라잉넛 등 인디 록밴드 라이브 스페셜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9월 27일 15시 4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스테이지LIVE, 크라잉넛 등 인디 록밴드 라이브 스페셜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온스테이지는 29일 오후 8시 이태원 언더스테이지에서 '온스테이지LIVE' 공연을 열고 네이버 V앱으로 생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온스테이지LIVE는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마다 온스테이지가 발굴한 인디 뮤지션을 대상으로 라이브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라인업은 '크라잉 넛'과 '피해의식', 뮤지션리그 '더베인'으로 인디 록밴드 라이브 스페셜이다.

온스테이지 플러스 18번째 뮤지션으로 재조명된 크라잉 넛은 대한민국 대표 인디 밴드로 1998년 발매한 1집 앨범 '말달리자'를 시작으로 2013년 7집 앨범 'FLAMING NUTS'까지 시대에 맞게 변화를 시도하면서도 크라잉 넛 특유의 본질을 잃지 않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피해의식은 온스테이지 235번째 뮤지션으로 소개돼 글램 메탈 스타일의 음악과 80년대의 헤비메탈을 가져다 놓은 듯한 독특한 콘셉트로 주목 받고 있다. 온스테이지LIVE에서 80년대 헤비메탈의 부흥을 이끌어갈 피해의식의 진가를 엿볼 수 있다.

이번 뮤지션리그 주인공은 더베인이다. 온스테이지와 뮤지션리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대중과의 소통이 절실한 뮤지션에게 정기적으로 공연 무대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채보훈(보컬∙기타), 한희수(드럼), 이셈(베이스)으로 구성된 더베인은 홍대 클럽, 락페스티벌, 방송,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강렬한 사운드와 유니크한 목소리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신인 밴드이다.

온스테이지는 실력 있는 인디 뮤지션들이 더 많은 대중들에게 자신들의 음악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문화재단이 만든 창작자 지원사업이다.

온스테이지는 지난 6월부터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인디 뮤지션들의 라이브 음원 서비스를 시작해 그 동안 영상으로 '보는 음악'에서, 언제 어디서나 '듣는 음악'으로 이용자 경험을 확대하고 있다.

라이브 음원 수익금은 전액 뮤지션에게 환원, 인디 뮤지션들이 창작 활동을 하는데 직접적인 도움이 되도록 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온스테이지LIVE 10월 공연으로 참여하는 GMF 2016(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티켓 이벤트 당첨자를 V앱 생중계로 추첨할 예정이다. 생생한 공연영상은 공연후기와 함께 온스테이지LIVE(http://me2.do/5XlpNXcm)에서 다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