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두 번째 '디스 아프리카 지포 한정판' 출시…'공간필터' 눈길
상태바
KT&G, 두 번째 '디스 아프리카 지포 한정판' 출시…'공간필터' 눈길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9월 19일 10시 0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두 번째 '디스 아프리카 지포 한정판' 출시…'공간필터' 눈길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KT&G(사장 백복인)는 명품라이터 브랜드 '지포(Zippo)'와 두 번째 디자인 협업한 '디스 아프리카 지포 한정판'을 3주간 판매한다.

디스 아프리카는 2015년 지포와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고 있다. 이번에는 최근 출시된 '디스 아프리카 마파초'를 포함한 '디스 아프리카 룰라', '디스 아프리카 몰라' 3종 제품을 세련된 감각으로 재탄생 시켰다.

이번 한정판은 디스 아프리카 '마파초', '룰라', '몰라'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포 라이터 고유의 메탈 느낌을 살리기 위해 패키지에 각각 재규어, 코끼리, 버팔로를 입체적으로 삽입해 아프리카의 야성적인 이미지와 감성을 독특하게 구현했다.

디스 아프리카는 풍부한 흡연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보다 깔끔하게 흡연할 수 있도록 단단한 공간필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김기수 KT&G 디스팀장은 "디스 아프리카는 젊은 층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최근 '마파초'가 출시되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는 라인업을 갖췄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지포(Zippo)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디스 아프리카가 추구하는 개성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디스 아프리카 지포 한정판 3종은 각각 타르 5.0mg, 니코틴 0.4mg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