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제주 특산물 활용 신제품 4종 출시
상태바
엔제리너스커피, 제주 특산물 활용 신제품 4종 출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9월 12일 11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제리너스커피, 제주 특산물 활용 신제품 4종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는 제주 특산물 활용한 음료 와 디저트 등 가을 시즌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13일에 선보이는 '리얼우도 피넛라떼'와 '캐롯 홀릭'은 지난 봄, 여름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이는 제주 특산물을 원재료로 활용한 제품이다.

리얼우도 피넛라떼는 제주도 우도에서 재배한 땅콩을 활용해 고소하면서도 깊고 진한 라떼음료다. 캐롯 홀릭은 달콤한 제주 당근에 고소한 넛트와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가 조화로워 식감이 좋은 케이크다. 가격은 각각 5300원.

가을 시즌 싱글오리진 원두로 '에티오피아 샤키소'도 선보인다. 따사로운 블루베리 향과 꽃 향기가 풍부하고 말린 자두와 브라운 슈가의 진한 달콤함이 특징이다.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 카페라떼, 아메리치노 등 총 4종 제품에 한해 운영한다.

23일에 출시하는 '프렌치마롱'은 스푼으로 떠먹는 새로운 방식의 제품이다. 부드러운 마롱 무스가 듬뿍 들어간 부드러운 케이크다. 가격은 각각 '에티오피아 샤키소 아메리카노' 4800원, '프렌치마롱' 5800원.

가을 시즌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리얼우도 피넛라떼 또는 에티오피아 샤키소 아메리카노 1종과 캐롯 홀릭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페어링 세트'를 오는 10월31일까지 함께 운영한다. 가격은 8000원.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제주 농가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유가치창출을 위해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시즌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원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