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송탄 '한양 립스(가칭)' 640만원대 아파트 분양, LG 트롬 스타일러 증정!
상태바
평택 송탄 '한양 립스(가칭)' 640만원대 아파트 분양, LG 트롬 스타일러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 송탄 한양 립스(가칭) 조감도

[컨슈머타임스] 평택 송탄 한양 립스(가칭)는 지난 26일 주택 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을 모집중이다.
평택시 일반 아파트 분양가보다 15~20% 가량 저렴한 640만원대로 저렴하게 분양하고 있는 한양 립스(가칭)는 1번 국도를 따라 LG전자-주한미군기지-삼성전자-평택브레인시티로 이어지는 최적의 위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지하철 1호선 송탄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1호선 평택역과 지제역이 생활반경에 놓여 있는 것이 장점이다. 주변에 주한미군(5만명), 삼성전자(15만명), LG전자(3만명)의 인구유입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도 기대할 수 있다.

평택 송탄 한양 립스(가칭)는 (주)한양건설이 시공 하며, 평택시 독곡동 300번지 일원인 1번 국도 바로 옆 오좌사거리에 총 2개 단지, 1,25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조합원 자격 요건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만 20세 이상의 무주택 세대주 또는 전용면적 85㎡이하 1세대 소유자면 가능하다.

또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매제한이 없어 사업승인 후 양도양수 가능하다. 전용면적 59㎡ A형, 59㎡ B형, 72㎡형, 84㎡ A형, 84㎡ B형의 5개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계약 시 동 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평택 송탄 한양 립스 분양대행사 더올레시티(http://ollecity.co.kr) 담당자는 "평택에서 보기 드문 저렴한 아파트로 분양이 생각보다 빨리 끝날 것"이라며 "더올레시티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사은행사로 140만원 상당의 LG전자 트롬 스타일러를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문의:1670-53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