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 3세대 프리미엄 미니노트북 'miniB' 출시
상태바
도시바코리아, 3세대 프리미엄 미니노트북 'miniB'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는 혁신적인 아이솔레이티드 키보드와 최신 '잇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투톤 비주얼' 디자인 채택으로 세련된 입체감을 뽐낸 3세대 프리미엄 미니노트북 'miniB'를 출시하고, 관련시장에 대한 대대적인 공략에 나선다.

'miniB'는 기존 모바일 인터넷 디바이스(MID)의 특징만을 반영한 넷북 제품과 달리 풀 스펙의 노트북 기술을 거의 그대로 채용하고 있으며, 도시바의 첨단 기술 적용으로 배터리 이용 시간과 이동성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신제품은 메탈릭 실버와 브릴리언트 브라운 등 도시바의 '투톤 비주얼' 디자인을 적용해 또렷한 컬러 대비로 슬림한 느낌을 부각했으며, 독특한 질감에 '부조 기법'을 적용한 비비라인(Brilliant-Brown, BB-Line) 텍스처 세공은 기존 미니노트북 디자인을 압도한다.

특히 풀 사이즈 자판 하나하나를 독립 시킨 '아이솔레이티드 키보드'는 기존 2세대 미니노트북의 고질적인 문제점으로 지적됐던 이중 클릭과 오타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한눈에 들어오는 깔끔한 내부 디자인으로 고객을 다시 한번 매료 시킨다.

'miniB'는 최근의 친환경 제품디자인 추세를 반영하여 LED 백라이트를 장착하였으며 기존 미니노트북 제품과 달리 '듀얼 사이드 라이트' 기술을 적용해 좌우 백라이트에서 나오는 균일한 광원이 보다 선명한 화질을 만든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급 제품에 사용되는 '트루브라이트 클리어 슈퍼뷰(TruBrite CSV) 기술 채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생동감 넘치는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15Kg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최신 인텔 아톰 프로세서 N280(1.66GHz) CPU와 1G DDR2 SDRAM 및 넉넉한 160GB 대용량 하드디스크 채택으로 사용자의 다양한 컴퓨팅 환경에 대응이 가능하다.

'miniB'는 아톰 프로세서의 딥 파워다운 기술과 디스플레이 절전 기술 채용으로 에너지 효율을 최적화해 배터리 지속 시간을 늘렸으며, 이동성을 중시하는 고객층의 요구를 적극 수용해 대용량 배터리를 포함한 원-데이 원-차지(One-day One-charge) 패키지를 동시 출시한다.

신제품은 '3D HDD 프로텍션'과 모서리 돔 형태 설계로 이동시 내 외부 충격으로부터 고객의 중요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으며, 최신 패스워드 시스템 적용으로 철통 같은 보안 환경을 자랑한다.

또 노트북의 전원을 켜지 않은 상태에서도 PDA, 휴대전화, 디지털카메라 등 다양한 휴대 기기의 충전이 가능한 'USB 슬립 앤 차지(Sleep & Charge)' 기능과 휴대 디지털 기기와 무선 연결이 가능한 블루투스도 탑재했다. 뿐만 아니라 '듀얼 안테나' 채용으로 강력한 무선랜 환경을 제공한다.

도시바코리아 차인덕 대표는 "1·2세대 미니노트북의 문제점을 개선한 미니노트북 'miniB'는 철저한 시장 준비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도시바의 전략 제품"이라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3세대 프리미엄 미니노트북 'miniB'의 빼어난 디자인과 성능을 통해 시장을 석권할 계획"이라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