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첫 자체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MOTB)' 신규 론칭
상태바
신세계, 첫 자체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MOTB)' 신규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유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은 신규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이 계열사가 아닌 자체적인 남성복 브랜드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9일 스타필드 하남에 165㎡(50평) 규모의 맨온더분 1호점을 오픈한다. 2020년까지 연매출 500억원을 목표로 세웠다.

내년 말까지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해 전국적으로 총 10개의 매장을 출점할 계획이다.

맨온더분을 신규 론칭함에 따라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계열사 신세계톰보이를 통해 운영하고 있는 남성복 코모도스퀘어와 지난 8월 신규 론칭한 코모도를 포함 총 3개의 남성복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맨온더분은 캐주얼부터 수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은 물론 남성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소품과 액세서리 등을 함께 구비해 감각적인 남성들의 새로운 놀이터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맨온더분의 컨셉을 '클래식 수트의 국내 대중화'로 정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했다.

수트는 국내 중저가 남성복 브랜드 수준인 50만원대로 선보인다. 재킷 30~40만원대, 팬츠 10~20만원대, 가방과 신발 20~30만원대, 그 외 액세서리는 5~10만원대다.

매장은 국내에서 자체 제작한 남성복과 엄선한 해외 브랜드 상품을 6:4의 비율로 선보이는 신개념 멀티샵 형태로 운영한다.

'테일러링 라인'은 맨온더분이 지향하는 이탈리안 클래식 스타일이다. 최대한 기본에 충실하게 제작됐다.

좀 더 스포티한 느낌의 '캐주얼 라인'은 테일러링 라인의 제품들과 어울릴 수 있도록 클래식함은 살리면서도 최신 유행을 반영했다. 이 둘을 복합한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수입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더 비스포크 듀드(The Bespoke Dudes·선글라스), 워킹 스틱(Walking Sticks·구두 주걱 등 소품), 볼리올리(BOGLIOLI·재킷), 뉴발란스(New Balance·스니커즈), PT01(팬츠) 등 20여가지의 다양한 브랜드가 있다.

이탈리아 팬츠 브랜드 PT01는 맨온더분과 독점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휴대폰 케이스, 소형 가전 등의 생활용품, 각종 남성용 패션 액세서리도 함께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