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멸종위기 동물 주제 머그, 텀블러 등 총 23종 제품 출시
상태바
스타벅스, 멸종위기 동물 주제 머그, 텀블러 등 총 23종 제품 출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9월 07일 09시 0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멸종위기 동물 주제 머그, 텀블러 등 총 23종 제품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대표 이석구)는 대한민국 멸종 위기 1급 야생동물로 지정된 4종의 동물을 주제로 한 머그, 텀블러 등 총 23종 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의 숲 속'(Woodland in Korea)이라는 컨셉으로 디자인된 스타벅스의 이번 신제품은 멸종위기 동물 반달가슴곰, 사향노루, 대륙사슴, 늑대를 손그림을 활용해 서정적으로 표현해 냈다는 평가다.

특히 우드랜드 케이스 텀블러의 경우에는 텀블러 본체에 끼우는 케이스가 세트로 제공돼 고객의 기호에 맞게 디자인을 변경하여 소지할 수 있게 제작됐다.

이 제품에는 아기새를 머리에 얹고 있는 귀여운 반달가슴곰 케이스와 숲 속에 숨어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향노루 케이스 두 가지가 1세트로 제공된다.

이 외에 새롭게 런칭한 스타벅스 티바나를 기념해 티를 즐길 수 있는 티팟과 티컵 등의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이석구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대표는 "이번 MD 상품에는 우리나라의 멸종 위기 동물들이 얼마나 아름다운 생명체이며 얼마나 소중한 환경의 일부인지를 표현해 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제품들을 통해 고객분들도 우리 주변의 환경과 동물 보호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