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고품질 벨기에산 초콜릿 '벨지안 가나슈' 케이크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고품질 벨기에산 초콜릿 '벨지안 가나슈' 케이크 출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9월 07일 08시 5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고품질 벨기에산 초콜릿 '벨지안 가나슈' 케이크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성큼 다가온 가을과 잘 어울리는 디저트 신제품 '벨지안 가나슈'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맛뿐 아니라 원재료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점을 반영해 고품질의 벨기에산 초콜릿을 활용했다.

쌀쌀한 날씨에 달고 쌉싸래한 초콜릿 관련 메뉴들이 좀 더 인기인 점에 착안해 다크 초콜릿 함량을 올려 풍부한 초콜릿 맛도 매력적이다.

'벨지안 가나슈' 케이크는 홀 케이크인 '벨지안 멜팅 가나슈'와 조각으로 판매하는 '벨지안 가나슈' 두 종으로 제공한다.

초코 시트 사이에 초콜릿 가나슈를 발라 초콜릿 맛이 풍부하고, 초코 크런치볼과 크럼을 시트 사이에 넣어 식감도 바삭한 게 특징. 홀 케이크인 '벨지안 멜팅 가나슈'는 커팅 시 시트의 중앙 부분에 든 헤이즐넛 밀크 초콜릿 크림이 꿀처럼 흘러나와 초코 마니아들의 눈길도 사로 잡는다.

다음달 3일까지 '벨지안 가나슈'(조각)와 아메리카노를 함께 주문하는 경우 아메리카노 1잔을 추가로 무료 증정하는 출시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는 고품격 디저트를 선보이며 트렌드에 한발 앞선 프리미엄 디저트로 '작은 사치'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도 디저트족들의 니즈를 반영해 고품질 벨기에 초콜릿을 사용하는 등 높아진 고객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한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