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열판 방식 '10인용 전기압력밥솥' 출시
상태바
쿠쿠전자, 열판 방식 '10인용 전기압력밥솥'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전자, 열판 방식 '10인용 전기압력밥솥' 출시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쿠쿠전자(대표 구본학)는 하반기 신제품으로 열판방식의 10인용 전기압력밥솥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쿠쿠전자에 따르면 신제품 'CRP-QW105FG' 등 4개 모델은 열판 방식의 전기압력밥솥 중에서도 '풀스테인리스 분리형커버', '엑스월 다이아몬드 코팅' 등의 높은 사양을 갖췄다. 이들 제품은 전량 국내에서 생산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풀스테인리스 분리형 커버를 적용해 위생 부분에서 개선을 이룬 것이 특징이다. 풀스테인리스 분리형 커버는 기존 알루미늄 커버의 단점을 개선해 커버 전체를 스테인리스 재질로 변경한 제품으로 고온, 고압, 고스팀에 강하다.

또 일체형 커버가 아닌 분리형 커버로 밥솥 커버를 손쉽게 분리하고 깨끗이 씻을 수 있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밀폐력을 높이는 '이중모션 패킹', '엑스월 다이아몬드 코팅', 증기가 안전하게 배출되도록 하는 '소프트 스팀캡' 등 최신 기술이 적용됐다.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자동살균세척, 음성안내기능, LED 디스플레이 등 기능도 탑재됐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최근 열판압력밥솥에 대한 소비층이 꾸준히 있어 이러한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제품도 앞선 기술력으로 동급 최강 사양을 탑재하고 전량 한국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