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16 FW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 출시
상태바
유니클로, '2016 FW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유진 기자] 유니클로(UNIQLO)는 가볍고 따뜻하게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초경량 패딩 아이템들로 구성된 '2016 F/W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초경량 상품으로 가볍고 따뜻해 환절기와 추운 겨울철에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유니클로는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장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스티치 간격을 조정하는 등 실루엣을 개선하고 '웜 토프'와 '리버사이드', '더스티시더' 등 미국 색채회사 팬톤(Pantone)사가 선정한 '2016 F/W 컬러'도 반영했다.

이번 컬렉션 상품들은 비가 오는 날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발수 기능을 더했다. 보관 파우치까지 제공돼 휴대도 용이하다. 컬렉션은 기본 라인과 두께가 더욱 얇은 '컴팩트' 라인으로 구성됐다. 베스트, 재킷, 파카, 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인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간절기에 유용한 아우터다. 추운 겨울에는 코트 안에 레이어링하는 아이템이다.

베이직 라인업인 울트라 라이트 다운 상품들은 컴팩트 라인업 제품들에 비해 목 부분에 옷깃이나 후드를 더해 보온성을 더했다.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은 발수 가공뿐만 아니라 물을 튕겨내는 기능을 갖췄다. 울트라 라이트 다운 파카는 안감에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일부 제품들은 한정된 점포에서 판매된다. 디자인에 따라 4만9900원에서 8만9900원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