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제 23회 필리핀유학박람회' 개최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제 23회 필리핀유학박람회' 개최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8월 31일 16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관광청, '제 23회 필리핀유학박람회' 개최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필리핀관광청은 제 23회 '2016 필리핀 유학박람회'를 후원해 내달 4일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 23회를 맞이하는 필리핀 유학박람회는 프로모유학의 주최로 열리며 필리핀 현지에서 온 30여개 학교·학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어학연수 상담, 각종 할인혜택과 경품 이벤트 등과 함께 알찬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은 박람회 기간 동안 필리핀관광청 홍보 부스를 설치해 방문객들에게 마사지 이용권(1회 100명), 호핑투어 이용권(20명), 에코 텀블러(300명), 1박 2일 리조트 숙박권(1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설문조사를 통해 부담 없이 가볍게 떠난 세부 퍼시픽 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인천 왕복 항공권 1매 항공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필리핀관광청 홍보부스에서는 ESL 브로셔와 세부, 보라카이, 팔라완 등 필리핀 대표 관광지 가이드북을 무료로 배포하고 필리핀 여행상담을 제공함으로써 필리핀 어학연수 관련 정보뿐 아니라 필리핀 관광의 다양한 매력을 홍보 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관계자는 "7107개의 섬으로 이뤄진 필리핀은 편리한 접근성과 합리적 가격으로 현지인 교사와 1:1 수업 등 영어 어학연수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며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와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필리핀의 매력에 빠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시대와 무한경쟁 시대를 맞이해 가족어학연수 관련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예정돼 있으니 이번 유학박람회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필리핀관광청은 '2016 필리핀 재방문의 해'를 맞이해 필리핀관광청 쇼룸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달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관광청 쇼룸 방문자 중 설문조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부퍼시픽 필리핀 왕복항공권 1매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다음 추첨일은 내달 30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