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인천, '주말 앤 여행' 패키지 출시
상태바
그랜드 하얏트 인천, '주말 앤 여행' 패키지 출시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8월 26일 14시 5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주말 앤 여행' 패키지 출시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주말 가족 나들이 계획으로 고민하는 부모를 위해 '주말 앤 여행'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달 3일부터 12월 10일까지 9월 17일을 제외한 매주 토요일 이용 가능한 본 패키지는 주말에 근교로의 외출을 원하는 가족이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1박 2일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성인 2인 아침 식사, 키즈 아트 클래스, 씽씽존 무료 이용을 포함한다. 낮은 수심과 따뜻한 수온의 어린이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아침 식사의 경우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소인 최대 2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소인 자녀를 둔 4인 가족은 추가 식사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키즈 아트 클래스와 씽씽존은 모두 주말 앤 여행 패키지 고객들만을 위한 액티비티로, 아이들에게 신나고 즐거운 주말의 추억을 선물한다. 키즈 아트 클래스는 가족이 함께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예술 작품을 만드는 활동이다.

9월, 10월에는 닥종이를 한 겹 한 겹 덧붙여 인형에게 새 옷을 입혀주는 닥종이 인형 만들기, 11월, 12월에는 클레이를 활용해 밤을 환하게 밝혀 줄 LED 램프를 예쁘게 꾸미는 클레이 아트 클래스를 진행한다.

씽씽존은 영국, 미국, 일본 등의 40여개국에서 패밀리 레포츠로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의 킥보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들은 킥보드 위에서 균형 감각을 익힐 수 있고 또 다양한 꽃과 나무로 둘러싸인 야외 가든에서 바람을 가르며 주말을 신나게 즐길 수 있다.

주말 앤 여행 패키지는 내달 3일부터 12월 10일까지 9월 17일을 제외한 매주 토요일마다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0만원부터이다(세금 10% 별도).

보다 자세한 예약 문의는 전화(032-745-1234) 또는 홈페이지(Incheon.grand.hyatt.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