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가을맞아 '숲 속 캠핑 패키지' 출시
상태바
메종글래드 제주, 가을맞아 '숲 속 캠핑 패키지' 출시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8월 26일 13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글래드 제주, 가을맞아 '숲 속 캠핑 패키지' 출시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메종글래드 제주는 처서 무렵 늦은 휴가를 즐기려는 피서객을 위해 '숲 속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메종글래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숲 속 캠핑 패키지는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제주에서의 특별한 휴식'이 모티브이다.

솔 향기 가득한 메종힐스 캠핑존에서부터 제주시 유일의 야외 패밀리 풀과 인피니티 풀로 이어지는 특별한 야외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가을빛에 물든 제주를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메종힐스 캠핑존에서 호텔 쉐프가 준비한 제주산 식재료들로 셀프 BBQ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아웃도어 호텔 패키지이다. 모던하고 캐주얼한 감각이 돋보이는 디럭스 룸에서 1박, 삼다정 2인 조식,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가 패키지에 모두 포함된다.

특히 이 패키지는 커플 또는 어린이 동반 가족 방문 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플 고객 이용 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가 추가되며 가족 고객 이용 시 프리미엄 룸으로의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물론, 소인 1인 조식과 BBQ메뉴 제공, 쉐프 모자 & 자연그림책이 담긴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메종힐스 캠핑존은 제주시 유일의 야외 패밀리 풀과 녹색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을 조망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뿐만 아니라 제주 도심 중심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숲 속 캠핑 패키지 가격은 세금 포함 30만원부터이며,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다.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은 제주도민들도 즐겨 찾는 '제주시 랜드마크' 상징성을 고려해 비투숙객도 메종힐스 캠핑존에서 BBQ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캠핑 & BBQ' 메뉴를 구성했다.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BBQ커플 세트는 세금 포함 14만원, 어린이를 동반한 3인의 가족이 즐길 수 있는 BBQ패밀리 세트는 세금 포함 17만9000원이며, 캠핑존은 물론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투숙객이 이용할 경우에는 금액 할인이 적용된다. 메종힐스 캠핑 & BBQ 런치 이용시간은 오후 12시부터 15시까지, 디너 이용시간은 18시부터 22시까지이다. 각 타임 별 마감 2시간 전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1일전 사전 예약이 필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