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호텔 셰프 노하우 담은 '셰프의 도시락' 출시
상태바
GS25, 호텔 셰프 노하우 담은 '셰프의 도시락'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유진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호텔 셰프 출신 도시락 개발자의 노하우와 자존심을 담은 '셰프의 도시락'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판매되는 이번 도시락은 GS리테일 식품연구소에서 도시락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김영훈 선임연구원이 다년간 호텔 셰프를 경험하면서 축적한 노하우와 레시피로 만든 상품이다.

편의점 도시락에 호텔 셰프 출신 도시락 개발 담당자를 내세워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셰프의 도시락은 다양한 나라의 요리를 담아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GS25는 일반 쌀밥 대신 고기나 해산물, 채소를 넣어 만든 스페인의 쌀 요리인 '빠에야', 파프리카로 진하게 양념해 매콤한 맛이 특징인 헝가리식 쇠고기 요리 '굴라시', 닭고기와 야채를 포도주에 조린 프랑스 전통 요리 '코코뱅',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에서 즐겨먹는 전통적인 야채 스튜 '라따뚜이'를 도시락에 담았다.

홀그레인 크림소스로 맛을 낸 '연어스테이크'와 양송이버섯과 생크림, 우유를 넣고 끓인 '머쉬룸 스프', 감자, 생크림, 치즈를 넣고 으깬 감자요리 '매쉬드포테이토'까지 총 7가지 요리에 이탈리아 디저트 티라미수까지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구성했다. 가격은 4800원이다.

이번 셰프의 도시락을 시작으로 GS25는 식품연구소에서 다양한 카테고리를 담당하고 있는 호텔 셰프 출신 개발 담당자들의 노하우를 담은 색다른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셰프의 도시락을 개발한 김영훈 선임연구원은 C호텔, H호텔 등 유명호텔에서 10년의 셰프 경력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