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오키나와로 떠나는 늦여름 휴가 이벤트
상태바
아시아나, 오키나와로 떠나는 늦여름 휴가 이벤트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8월 23일 16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 오키나와로 떠나는 늦여름 휴가 이벤트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은 늦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키나와에서 즐기는 LAST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내달 23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나 모바일에서 인천-오키나와 노선 항공권을 왕복 총액 최저 운임 기준 21만9000원부터 한정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키나와(인천 출발)∙오키나와를 경유하는 △미야코지마 △이시가키 노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CGV 주말 영화 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오키나와섬은 6~7월 해당 노선의 평균 탑승률이 90%일 정도로 휴가철 대표적 휴양지"라며 "오키나와섬 남서쪽에 위치한 미야코지마와 이시가키 또한 따뜻한 기온과 아름다운 산호초로 사랑 받고 있는 곳으로 매력을 알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경품 이벤트는 해당 노선 항공권 구매와 동시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내달 30일 아시아나항공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LAST SUMMER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