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 '도시바 기다려 On 페스티벌' 전격 개최
상태바
도시바코리아, '도시바 기다려 On 페스티벌' 전격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는 최근 노트북 14종에 대한 출시 계획을 밝히고, 그랜드 런칭을 기념한 빅 이벤트 '도시바 기다려On 페스티벌'을 6월 30일까지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신제품 14종 출시를 기념한 것으로 새틀라이트와 포테제 시리즈 등 뛰어난 성능에 혁신적인 디자인을 채용한 노트북 명가 도시바의 대표적인 모델이 포함되어 있다.

도시바의 신제품 14종은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즐기기에 적합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대폭 강화했으며, 개성 있는 디자인 채택이 노트북 라인업 구성의 눈에 띄는 특징이다.

먼저 '새틀라이트 M300화이트 크루즈'는 시원한 바닷가를 가로 지르는 느낌의 화이트 컬러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리프레시 디자인(refresh design)'을 채택해 봄 시즌에 딱 맞는 디자인 컨셉을 갖춰 출시 전부터 시장의 관심이 높았다.

또 동급 최고 성능으로 관심을 받아온 '새틀라이트 M300 레드쿠페'는 도로 위를 거침없이 달리는 자동차 '쿠페'를 연상케 하는 매혹적인 레드 컬러 룩을 적용해 눈길을 끌며, 도시바가 독자 개발한 실크코팅 기법 적용으로 뛰어난 질감을 표현했다.

2종의 제품은 각각 최신 인텔 센트리노 2 코어2듀오 프로세서 T9550(2.66GHz)과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T6600(2.2GHz) 채용으로 CPU 성능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최고급 그래픽 사양인 ATI라데온 HD3470 그래픽 칩셋 채택으로 뛰어난 멀티미디어 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세계적인 명품 하만카돈 스피커 장착으로 박력 넘치는 사운드는 고객을 매료시킨다.

도시바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가 다양한 컬러 룩을 두루 포함한 봄 시즌 최대 신제품 런칭 기획인 만큼 이에 걸 맞는 기념 이벤트 '도시바 기다려 On 페스티벌' 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히고, 새로운 디자인을 채용한 고성능의 제품 출시를 기대해 온 소비자들의 구미에 딱 맞는 노트북이라 전했다.

행사 기간 중 구매한 제품에 따라 도시바의 정품 백팩 및 노트북 이용에 편리한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노트북 거치대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게 된다.

페스티벌 사은품인 블랙과 베이지 컬러의 도시바 정품 백팩 카푸치노와 오리지널2종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 단연 돋보이는 아이디어 사은품이다. 카푸치노는 최신 컬러 트렌드인 화이트를 기본으로 한 베이지 색깔을 채택해 봄 시즌 최고의 패션 룩을 뽐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깔끔한 박음질로 마감해 실루엣을 살린 오리지널은 블랙 컬러의 중후함 속에 스포티한 느낌의 3단 포켓 디자인 적용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도시바코리아 마케팅팀 김규진 부장은 "이번 '도시바 기다려 On 페스티벌'은 도시바의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기획된 빅 이벤트"라며 "페스티벌 기간 중 도시바의 신제품 14종을 구매하는 고객은 노트북의 전원을 처음 켜는(On) 순간 짜릿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