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I, Story' 서비스로 나만의 추억을
상태바
SK텔레콤, 'I, Story' 서비스로 나만의 추억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사장 대표이사 정만원)은 7일부터 언제 어디서나 휴대전화 문자, 사진을 SMS나 MMS로 업로드하여 실물 사진첩으로 출판해 제공하는 'I, Story' 서비스를 시작한다.

'I, Story'는 자녀의 성장이야기를 담은 '육아일기'나 특별한 요리비법이 담긴 나만의 '레시피', 친구들과의 '테마여행', 나만의 패션 '스타일 메모'를 비롯해 기념일, 파티 등에 개인적으로 기념하고 싶은 특별한 주제로 나만의 사진첩을 실제 출판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아날로그의 추억의 사진첩을 디지털 기기를 통해 만들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I, Story' 요금제는 ▲월 4,900원(스탠다드)이나 월 5,900원(프리미엄)에 SMS 60건과 MMS 30건 업로드 할 수 있는 문자형태의 메모 중심의 '일기형정액제'와 ▲월 15,000원에 MMS 120건, SMS 30건을 업로드 할 수 있는 사진 중심의 '포토형정액제'가 있으며, '일기형요금제'는 3개월마다, '포토형요금제'는 1개월마다 본인이 편집한 오프라인 사진첩을 출판 할 수 있다. (단, SMS∙MMS 전송료는 별도 부과) 

이 서비스는 SK T world 대리점을 방문하여 가입하거나 'I, Story' 전용 웹페이지(www.istory.co.kr)로 접속해 가입(휴대전화 인증)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은 휴대전화로 문자나 사진을 #5000으로 전송하면 블로그 기반 개인 웹페이지에 자동 업로드되며, 이후 개인페이지에서 자유롭게 편집 후 정해진 주기별로 출판 할 수 있다.

SK텔레콤 데이터사업본부 안회균 본부장은 "'I, Story'서비스는 현대사회 필수품인 휴대전화로 나만의 오프라인 사진첩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새로운 개인형 출판서비스로 향후 개인 서비스 뿐 아니라 커플, 동호회, 각종 이벤트 별 기획출판으로도 활용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양화 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