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을 피하는 방법? '안면거상'으로 안전한 수술과 확실한 효과를…
상태바
주름을 피하는 방법? '안면거상'으로 안전한 수술과 확실한 효과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성기성형외과 김성기 원장

[컨슈머타임스] 나이가 들고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면 주름이 생기고 노화가 시작된다. 개개인의 차이에따라 특정 부위에 주름이 깊게 나타날 수 있지만, 대부분은 목, 눈가, 피부 늘어짐 등 얼굴 전반에 걸쳐 노화가 함께 이뤄진다.

최근에는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주름 개선과 안티에이징에 대해 고민을 한다. 물론 연령대에 따라 주름에 대한 고민은 조금씩 다르다. 20-30대는 피부 표면에 생기는 얇은 주름을, 30-40대는 입이나 눈가, 팔자주름을, 40대 이상은 이마, 목, 팔자 등 얼굴 전반적인 주름으로 고민을 한다.

주름개선 크림과 생활습관 개선 등으로 주름 관리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보다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이를 개선하고 확실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주름성형을 하는 경우도 많다. 예전에는 주름성형이 피부를 절개해 회복기간이 길고 부자연스럽거나 통증도 심한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최근에는 성형수술 방법이 발달해 회복이 빠르고 통증에 대한 부담 없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김성기성형외과 김성기 원장은 "얼굴 주름에 효과적인 안면거상 수술은 귀 앞이나 뒤에서 주름에 맞춰 최소절개 수술로 처진 조직을 당겨줘 늘어진 조직을 팽팽하게 당겨준다"며 "노화된 얼굴과 목 등의 주름을 제거하면서 피하 조직, 근육 등을 함께 당겨줘 보다 효과적인 리프팅 효과가 있다. 간단한 리프팅이나 지방이식 등으로 얼굴 처짐을 해결할 수 없을 경우 안면거상이 가장 효과적이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