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평택 '화양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상태바
서희건설, 평택 '화양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 오경선 기자 seon@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8월 01일 11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 '화양 서희스타힐스'

[컨슈머타임스 오경선 기자] 서희건설이 화양지구에 시공 예정인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서희스타힐스 화양지구'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1일 서희건설에 따르면 서희스타힐스는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화양리 454-2번지 일원에 시공 예정이다. 최근 높은 수요를 보이는 전용면적 59㎡, 84㎡ 중소형 아파트다.

1554세대 규모 대단지 아파트를 공급하고 공급가는 3.3㎡당 600만원대다. 인근 송담지구 평균 분양가(800만원 대)보다 저렴하다. 전세대 발코니 무료 확장과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으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화양지구는 황해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돼 포승지구와 현덕지구와 인접해 있다. 수도권과 중부, 남부를 잇는 교통 중심지로 올 2020년 개통 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GTX) 안중역과 약 3km거리다. 서평택 IC, 청북 IC, 오산 IC 등 수도권과 50분대 거리의 빠른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화양지구 8블록 인근에는 각종 공공청사, 초등학교 4개, 중학교 2개, 고등학교 2개, 종합병원 등이 입주할 계획이다. 안중출장소 신청사 이전으로 대형 유통시설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청약 경쟁 순위에 관계 받지 않는 등 장점을 갖고 있다.

이봉관 서희건설 회장은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대표주자로서 품질은 높게, 가격은 싸게, 프리미엄이 많이 붙을 수 있게 아름답고 편리하며 든든한 아파트를 짓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