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잠바주스,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 5종 출시
상태바
SPC 잠바주스,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 5종 출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7월 27일 14시 0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잠바주스,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 5종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는 제철 과일인 자두와 천도복숭아를 활용한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 제철 과일인 자두와 천도복숭아를 생과일 그대로 매장에서 직접 갈아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을 담았다.

자두는 피부에 좋은 비타민C와 섬유질이 풍부하다. 천도복숭아는 간 해독에 좋은 아스파르트산이 들어있어 지치기 쉬운 여름철 체력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자두 주스와 천도복숭아 주스는 생 자두와 천도 복숭아가 각각 그대로 들어가 제철 과일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자두 밀크 리프레셔는 생 자두에 우유가 더해져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음료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자두 요거트는 생 자두와 내추럴 요거트가 더해져 진한 요거트맛을 느낄 수 있다. 설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들어 더욱 진한 그릭요거트 위에 향긋한 천도복숭아가 올라가 그래놀라와 함께 아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천도복숭아 그릭요거트 타퍼'도 준비했다.

잠바주스 마케팅 관계자는 "잠바주스는 각 과일이 가장 맛있는 시기에 맞춰 제철 과일 음료를 출시하고 있다"며 "잠바주스의 신선하고 건강한 자두, 천도복숭아 신 메뉴와 함께 무더운 날씨를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