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50, 3년 연속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세단' 선정
상태바
인피니티 Q50, 3년 연속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세단'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Q50, 3년 연속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세단' 선정

[컨슈머타임스 양대규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는 Q50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2016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에서 3년 연속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세단'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73만여 건의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문자 및 1대1 대면 투표 결과를 합산해 선정됐다.

인피니티 Q50은 독일 프리미엄 3사 경쟁 모델을 제치고 3년 연속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세단으로 등극했다. 특히, Q50은 1대1 대면 투표에서 경쟁 모델 대비 높은 점수로 1위를 차지했다. 실제 수입차 구매가 가능한 만 20세 이상 59세 미만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Q50은 지난 2014년 2월에 국내 첫 출시됐다.

출시 이후 자동차전문기자협회 선정 '2015 올해의 차', 국토교통부 선정 '2015년 올해의 안전한 차' 등 각종 상을 휩쓸었다.

특히 고성능 하이브리드 모델 Q50S는 올해 상반기 판매량이 지난해 동기 대비 15배 증가했다. 364마력의 강력한 퍼포먼스, 역동적 디자인, 탁월한 연료 효율성 등이 입소문을 탄 결과라고 인피니티 측은 설명한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Q50의 탁월한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결과, 고객 여러분들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아 감사하다"며 "프리미엄 수입 세단 시장의 새로운 리더로서, 향후에도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인피니티는 Q50S 하이브리드의 상승세를 이어가고자 공격적인 7월 프로모션 및 Q50S 전국 비교시승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