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얼굴 만드는 안면윤곽수술, 무엇이 중요할까?
상태바
작은얼굴 만드는 안면윤곽수술, 무엇이 중요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작은얼굴 성형외과  장호 대표원장

[컨슈머타임스] 작은얼굴을 위해 안면윤곽수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카페나 블로그의 안면윤곽수술후기나 재수술후기를 본적이 있을 것이다.

수술 후기를 보면 시술 전후와 과정 등을 자세히 볼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된다. 하지만 최근에는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가짜 성형수술 후기를 반복해서 올리는 등 조작된 후기를 마케팅으로 이용하는 병원도 있어 문제가 되기도 했다.

작은얼굴성형외과 장호 대표원장은"단순히 누가 해서 예뻐졌기에 해당 시술을 따라 할 것이 아니라 충분한 검토와 사전상담, 본인의 얼굴에 맞는 조화로운 성형수술을 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고 조언했다.

안면윤곽 수술의 장점은 자연스럽게 예뻐지는 것이다. 게다가 광대축소술은 툭 튀어나온 광대뼈로 인해 투박한 인상을 살짝 깎아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인상을 만들어준다.

하지만 두상의 크기와 얼굴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보지 않은 무리한 수술 후 부작용으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특히, 광대축소술 이후 대표적으로 나타나는 부작용은 볼 처짐 현상이다.

이와 관련하여 작은얼굴 성형외과 장호 대표원장은 "쉐빈광대축소술의 경우 일반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입안절개가 아닌 구레나룻 부분에 작은 구멍을 통해 수술이 이루어 지며 얼굴 폭을 넓게 만드는 옆광대는 절골하여 내측으로 확실하게 넣어주고 45도 광대부위는 입체감을 살려 깎아내는 방식이다. 따라서 얼굴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만들어 주고 기존에 문제점이었던 볼 처짐 현상까지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처음부터 나사없는 광대축소술이기에 다시 나사나 금속물질을 빼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부작용이 거의 없고 빠른 회복으로 광대축소술 후기를 보면 환자들의 만족감이 높게 나타난다"고 말했다.

이에 장호 대표원장은 "광대축소술은 개인마다 다른 광대뼈의 발달 정도, 전체적인 얼굴에 맞는 조화 등 다양한 요소를 반영되어야 하기 때문에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안면윤곽 수술 안전성 확보를 위해서는 해당 병원이 첨단장비를 갖췄는지, 사후 관리 시스템 등 체계적인 의료 시스템을 갖춘 병원인지를 확인하고, 원장이 상담부터 수술, 경과 체크까지 직접 하는지 살펴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