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고객 소통위한 온라인 채널 강화
상태바
LG유플러스, 고객 소통위한 온라인 채널 강화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7월 11일 10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 소통위한 온라인 채널 강화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고객 접점 채널인 온라인 채널을 대폭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극대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홈 서비스 브랜드 사이트(http://www.uplushome.com) 내 '고객 체험 스토리' 커뮤니티를 신설했다.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과 같은 SNS 채널을 강화하는 한편 홈 서비스 서포터즈도 운영한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고객 체험 스토리는 LG유플러스 홈 IoT 상품과 IPTV, 홈보이 등 홈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의 실제 사용기와 활용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는 커뮤니티다.

매월 우수 활용 사례로 뽑힌 고객에게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7월 말부터는 댓글과 SNS 공유 기능을 추가해 지인과 다양한 경험을 나눌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특히 고객 체험 스토리 커뮤니티는 아직 홈 서비스를 이용해 보지 못한 신규 고객들에게는 일상생활에 유용한 가치를 전달한다. 또 기존 고객들에게는 우수 활용 사례를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연령대별로 즐겨 찾는 SNS채널도 적극 활용해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 한다.

가정주부들이 주로 소통하는 채널인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육아, 리빙, 건강 등의 콘텐츠를 지속 제공함으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장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일주일에 한번 깜짝 주부 힐링 이벤트인 '맘을 부탁해' 등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www.facebook.com/LGUplus)은 전 연령층이 많이 이용하는 채널로써 최신 소식과 모바일·홈 서비스에 대한 유용한 정보, 이벤트 등 고객에게 혜택을 알리는 허브(Hub)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온라인 소통 채널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 체험 스토리 채널에서는 이달 25일까지 홈 서비스 사용 후기를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 우수 활용 사례에 선정된 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이달 14일까지 '나만의 다이어트 계획과 도전 신청'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유플러스 시크릿 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스토리에서 'LG유플러스'를 검색해 스토리 페이지로 접속하면 된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 김다림 팀장은 "온라인 소통 채널의 활성화로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 가치를 제공하며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해 나갈 것"이라며 "또한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 등에서의 풍성한 이벤트를 지속 발굴,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