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박소담이 청합니다. 청하 팝업스토어로 오세요"
상태바
롯데주류 "박소담이 청합니다. 청하 팝업스토어로 오세요"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6월 29일 14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주류 "박소담이 청합니다. 청하 팝업스토어로 오세요"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롯데주류는 자사 청주 '청하' 모델 박소담과 함께 제품과 어울리는 음식을 제안하는 일일 팝업스토어를 다음달 4일 운영한다.

29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강남구 논현동 고깃집 '안동 뭉티기와 투뿔구이'에서 열린다. 청하의 깔끔한 맛이 다양한 음식과 어울린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준비한 음식궁합 프로모션 일환이다. 지난달 '청하-도다리회' 프로모션에 이어 2번째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이번 음식 주제는 한우 고기다. 롯데주류는 청하가 고소하고 담백한 한우 고유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깔끔함을 더해주는 것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에게 해당 매장 대표메뉴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청하 모델 박소담이 자신의 사인이 들어간 물병 증정, 미니 토크쇼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청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chungha) 이벤트에 참여희망 댓글을 달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9일 18시 이후부터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약 50여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청하가 모든 음식과 어울린다는 점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음식궁합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1986년 출시된 청하는 3번 깎은 쌀을 12~15도 저온에서 1달간 서서히 발효시키고 냉각 여과장치로 쓴 맛과 알코올 냄새를 제거해 깔끔한 맛과 향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